계층별 교육 > 실무자

조직에서 성장하기 위한 자기관리와 신뢰기반의 관계형성을 유지하는 방법을 이해함으로써 주도성 넘치는 핵심 인재로 성장하도록 합니다.
당신은 "명확한 목표와 그것을 성취할 계획이 있습니까?"
실무자들이 높은 전문성과 경험을 갖추고 있지만, 이들이 리더십 역량을 갖추지 못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실무자 프로그램이 필요한 이유는?
조직에서 성장하기 위한 자기관리와 신뢰관계형성을 유지하는 방법을 이해함으로써 주도성 넘치는 핵심 인재로 성장하도록 합니다. 당신은 "명확한 목표와 그것을 성취할 계획이 있습니까?"
실질적인 전문가에서 더 성장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할까
"남들과 비교했을 때 잘 성장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매번 똑같은 업무에 지겹고 재미가 없어요"
"일이 너무 많아서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우리 팀원들끼리 소통이 잘 안되서 일이 더디게 진행되고 있어요"
그렇다면 실무자로서 갖추어야 할 리더십 역량은 무엇일까요?
-
업무 / 시간을 통제하여 일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온갖 역경과 어려움을 성장의 발판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역할과 책임을 더욱 잘 이해하여 직무 만족도가 향상됩니다.
-
신뢰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Skill을 습득함으로써 관계 형성을 유지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효과적인 리더십 스타일을 배워 실무자의 리더십 역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무엇을 배울 수 있을까요?
역할인식
일의 가치와 즐거움
- 내가 조직에 미치는 영향력
- 조직 속에서 성장하는 리더의 패러다임 전환
- 일에 즐거움을 가지기 위한 2가지 요소
-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 행동 도출
팀 성과 내기
- 신뢰 받는 팔로워란? 팔로워십 진단
- 경청과 존중을 통한 시너지 관계 형성
01.
02.
문제해결 역량 강화
BIZ 스킬
- 한번에 끝내는 보고서 작성법
- 인정받는 기획서 작성법
- 문제가 발생했을 때의 접근 방법과 해결안 제시
- 시간관리/업무관리를 통한 생산성 향상
- 지속적인 성과 달성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
- 번아웃이 왔을 때의 대처법! 회복 탄력성
관계형성과 협업
- 협업을 이끌어 내는 소통
- 공감적 경청의 3단계와 대화를 이끌어 내는 코칭스킬
- 나와 리더의 성향 파악을 통한 전략적인 관계 맺기
03.
지속적인 영향력 발휘
Tool 제공
- 경력개발계획
- 팔로워십 유형 진단
- 시간관리 / 업무관리 워크시트 제공
역할인식
일의 가치와 즐거움
- 내가 조직에 미치는 영향력
- 조직 속에서 성장하는
리더의 패러다임 전환
- 일에 즐거움을 가지기 위한 2가지 요소
-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 행동 도출
팀 성과 내기
- 신뢰 받는 팔로워란? 팔로워십 진단
- 경청과 존중을 통한 시너지 관계 형성
01.
02.
문제해결 역량 강화
BIZ 스킬
- 한번에 끝내는 보고서 작성법
- 인정받는 기획서 작성법
- 문제가 발생했을 때의
접근 방법과 해결안 제시
- 시간관리/업무관리를 통한
생산성 향상
- 지속적인 성과 달성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
- 번아웃이 왔을 때의 대처법
관계형성과 협업
- 협업을 이끌어 내는 소통
- 공감적 경청의 3단계와 대화를 이끌어 내는 코칭스킬
- 나와 리더의 성향 파악을 통한 전략적인 관계 맺기
03.
지속적인 영향력 발휘
지속적인
영향력 발휘
Tool 제공
- 경력개발계획
- 팔로워십 유형 진단
- 시간관리 / 업무관리
워크시트 제공
실무자
Training by Position Level (사원 ~ 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