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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층별 교육 > 실무자

조직에서 성장하기 위한 자기관리와 신뢰기반의 관계형성을 유지하는 방법을 이해함으로써 주도성 넘치는 핵심 인재로 성장하도록 합니다.

​당신은 "명확한 목표와 그것을 성취할 계획이 있습니까?"

​실무자들이 높은 전문성과 경험을 갖추고 있지만, 이들이 리더십 역량을 갖추지 못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실무자  프로그램이 필요한 이유는?

조직에서 성장하기 위한 자기관리와 신뢰관계형성을 유지하는 방법을 이해함으로써 주도성 넘치는 핵심 인재로 성장하도록 합니다.​ 당신은 "명확한 목표와 그것을 성취할 계획이 있습니까?"

​실질적인 전문가에서 더 성장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할까

​"남들과 비교했을 때 잘 성장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매번 똑같은 업무에 지겹고 재미가 없어요"

​"일이 너무 많아서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우리 팀원들끼리 소통이 잘 안되서 일이 더디게 진행되고 있어요"

그렇다면 ​실무자로서 갖추어야 할 리더십 역량은 무엇일까요?

  • 업무 / 시간을 통제하여 일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온갖 역경과 어려움을 성장의 발판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역할과 책임을 더욱 잘 이해하여 직무 만족도가 향상됩니다.​

  • 신뢰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Skill을 습득함으로써 관계 형성을 유지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효과적인 리더십 스타일을 배워 실무자의 리더십 역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무엇을 배울 수 있을까요?

​역할인식

​일의 가치와 즐거움 

- 내가 조직에 미치는 영향력 

- 조직 속에서 성장하는 리더의 패러다임 전환 

- 일에 즐거움을 가지기 위한 2가지 요소 

-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 행동 도출

​팀 성과 내기 

- 신뢰 받는 팔로워란? 팔로워십 진단 

- 경청과 존중을 통한 시너지 관계 형성 

01.

02.

문제해결 역량 강화

BIZ 스킬

- 한번에 끝내는 보고서 작성법

- 인정받는 기획서 작성법 

- 문제가 발생했을 때의 접근 방법과 해결안 제시 

- 시간관리/업무관리를 통한 생산성 향상 

- 지속적인 성과 달성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

- 번아웃이 왔을 때의 대처법!  회복 탄력성 

관계형성과 협업

- 협업을 이끌어 내는 소통 

- 공감적 경청의 3단계와 대화를 이끌어 내는 코칭스킬  

- 나와 리더의 성향 파악을 통한 전략적인 관계 맺기 

03.

​지속적인 영향력 발휘

Tool 제공

- 경력개발계획

- 팔로워십 유형 진단 

​- 시간관리 / 업무관리 워크시트 제공 

​역할인식

​일의 가치와 즐거움 

- 내가 조직에 미치는 영향력 

- 조직 속에서 성장하는

리더의 패러다임 전환 

- 일에 즐거움을 가지기 위한 2가지 요소 

-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 행동 도출

​팀 성과 내기 

- 신뢰 받는 팔로워란? 팔로워십 진단 

- 경청과 존중을 통한 시너지 관계 형성 

01.

02.

문제해결 역량 강화

BIZ 스킬

- 한번에 끝내는 보고서 작성법

- 인정받는 기획서 작성법 

- 문제가 발생했을 때의

접근 방법과 해결안 제시 

- 시간관리/업무관리를 통한

생산성 향상 

- 지속적인 성과 달성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

- 번아웃이 왔을 때의 대처법

관계형성과 협업

- 협업을 이끌어 내는 소통 

- 공감적 경청의 3단계와 대화를 이끌어 내는 코칭스킬  

- 나와 리더의 성향 파악을 통한 전략적인 관계 맺기 

03.

​지속적인 영향력 발휘

지속적인

영향력 발휘

Tool 제공

- 경력개발계획

- 팔로워십 유형 진단 

​- 시간관리 / 업무관리

워크시트 제공 

​실무자

Training by Position Level (사원 ~ 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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